오늘도 비가 오네요

October 21, 2010 § Leave a comment

나는 비가 싫어요

비가 오면 기분이 안 좋아요

기분이 안 좋으면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요

잠만 자고싶어져요

하지만 나는 이 시간에 잠을 안 자요

이 시간에 잠을 자기 싫어요

시간이 아까워서요

그런데 이제 뭘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

입이 심심하기도 시작했어요

뭘 좀 먹고싶어요

근데 먹을것이 아무것도 없네요

짜증나요

기분이 더 안 좋아져요

이것 다 비 때문이에요

Tagged:

Leave a Reply

What’s this?

You are currently reading 오늘도 비가 오네요 at Eavesdrop on Me.

meta

